신라대 건축학부 학생들, 대구건축대전 휩쓸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6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상, 우수상, 특선, 입선 등 참가자 23명 전원 입상

[사진제공=신라대]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 신라대(총장 박태학)는 건축학부 학생들이 최근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36회 대구건축대전'에서 대상 등 4개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건축학부 3학년 민병환 씨의 작품 'HYPER-LINK'가 최고상인 대상(상금 500만원)을 수상했다.

민씨는 대구시 도시철도 3호선 어린이회관역에 썬큰(Sunken) 방식의 공원 및 오픈스페이스를 조성하는 작품을 제작했다.

같은 학부 나현흠, 유성찬, 이경섭 씨 등 3명은 우수상(상금 각 100만원)을 수상했다.

또 공진배, 박재우, 배규태, 이동희, 전채림, 홍형준 씨는 특선에 강혁주, 김경헌, 김동언, 김민준, 김수진, 박시우, 석승수, 손동욱, 신주현, 안성용, 윤혜린, 조정열, 황상규 씨는 입선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건축대전에서 신라대 건축학부 학생들은 3학년 23명이 출품해 전원이 입선 이상의 성적으로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민병환씨는 "항상 열정을 갖고 학생들을 지도해 주신 건축학부 교수님들과 많은 부분을 지원하고 배려해 준 건축학부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분발해 실력있는 건축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