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악동뮤지션은 타이페이, 싱가포르, 상하이에 이어 지난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 LIVE’에서 개최된 단독 쇼케이스 ‘AKMU STUDIO IN KUALA LUMPUR’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 시작 전, 팬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 악동뮤지션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무대로 본격적인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이들은 말레이시아어로 인사를 건네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어 ‘다리꼬지마’, ‘RE-BYE’, ‘얼음들’ 등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무대들을 연이어 선보인 악동뮤지션은 빅뱅 태양의 ‘눈, 코, 입’, ‘Officially Missing You’ 등의 무대로 매력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에 전석 스탠딩 석이었던 현지 팬들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공연을 즐겼으며 한국어로 된 가사를 같이 부르며 악동뮤지션을 응원했다.
악동뮤지션은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해외 팬 분들이 많아서 너무 행복하다” 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사춘기(하) 앨범이 나오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한다. 새해 첫날인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사이’를 온라인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이어 2017년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사춘기(하)’ 앨범은 12월 27일 오후 5시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내년 1월 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정식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