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트렌드] ③ 골프존, 기능성 갖춘 모던한 플레이 웨어 탄생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 어패럴이 플레이 웨어를 제안한다.

골프존은 지난 2월 10일 어패럴을 공식 론칭했다. 어패럴에는 세상에 없던 골프를 만든다는 골프존의 'PLAY DIFFERENT' 철학을 담았다.

이를 통해 누구나 골프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을 결합한 모던한 플레이 웨어를 탄생시켰다.

특징은 △ 화려함과 멋에 치중하지 않는 베이직하고 합리적인 아이템 △ 유행이 아닌 오래도록 멋스러운 시즌을 타는 절제된 디자인 △ 구력, 나이, 장소에 상관없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 등이다.

골프가 갖고 있는 즐거움에 집중했고, 정해진 영역에 얽매이지 않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첨단 소재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인업은 남녀 골프웨어와 액세서리 및 골프존 캐릭터인 '버디 패밀리' 디자인을 녹여낸 키치한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S/S 컬렉션은 블랙 앤 화이트, 네이비 등 모던한 베이직 컬러를 메인 컬러로 디자인해 간결하면서도 핏을 살린, 골프 시즌에 제격인 라운드 룩을 완성했다.

남성 반팔, 팬츠 3종, 여성 스커트 1종, 베스트 2종, 언더레이어 및 볼캡, 버킷햇 등으로 마련됐다.

임동진 골프존 브랜드상품사업부장은 "골프존 어패럴은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덴티티와 글로벌 골프의류 제조회사의 품질 및 노하우가 결합된 의류 브랜드로서 향후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 브랜드상품사업부장은 "골프존 어패럴의 플레이 웨어가 골프 의류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성공적인 브랜드 시장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골프존 어패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